여성 겨울 홈웨어겨울 홈웨어는
누빔 잠옷 겨울 홈웨어 / 겨울 잠옷 / 순면 잠옷 저는 평소 잠옷을 좋아하고, 여러 종류의 잠옷을 입는 편입니다.
계절에 따라 새 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다는 기존 잠옷을 못 입게 될 때까지 입는 편입니다. 확실히 겨울 잠옷, 여름 잠옷 등 입는 시기를 달리하면 더욱 삶의 질이 향상되는 느낌이 듭니다.
예전에는 잠옷의 중요성을 몰랐는데 우리가 숙면하는 동안에도 많은 땀이나 노폐물 등을 배출한대요.그래서 평상복인 평상복과 잠옷을 나눠 입으면 좋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무슨 잠옷이라도 구입해 입을 수는 없잖아요잠을 잘 때 불편함 없이, 답답함 없이 입을 수 있는 홈웨어를 구입하려고 생각했습니다.그리고 순면이 피부에 굉장히 좋다고 해서 순면 퀼팅 파자마를 구입했습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여자는 핑크, 남자는 그레이로 구분이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남자는 핑크다'라는 생각으로 여성용 XL를 구입했습니다.평소 체구가 크지 않은 편이라 가능했어요 . )여성용 분홍색 킬팅 파자마는 L과 XL 사이즈가 있었고 저는 XL를 구입해서 입어보았습니다.남성용도 L과 XL사이즈가 있었는데, 보통 여성용은 44-55/55-66으로 사이즈 기준을 두었고, 남성용은 100-105/105-110이 기준이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누빔밥 자마는 두께가 꽤 있었어요.도톰한 3중으로 구성된 슬림 누빔 원단으로 제작되었어요약간 겨울에는 도톰한 두께감의 잠옷을 착용하는 것이 좋은데 순면이라 부드러운 소재가 주는 촉감과 편안함을 느꼈어요.제품은 지퍼백에 넣어 배송되었습니다.상자에 들어오는 제품이었으면 조금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하지만, 외박이나 여행갈 때 따로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짐을 옮길 때 매우 편리했습니다.) )저는 여행이나 친구 집에 놀러가서 외박을 할 때도 항상 잠옷을 들고 다니는 편인데 지퍼백에 정리해서 다니기 때문에 정말 편리합니다.
제가 겨울에 홈웨어 검색하면서 느낀 게 하나 있었어요겉과 속이 다른 잠옷들이 많더라고요.겉감과 안감이 통일되지 않아 보이는 부분만 보고 사서 아쉬웠다는 평을 들었어요.오프라인 매장에서 온 라인까지 다 검색해서 찾은 제품이 위에 잠옷인데요
일단 저렴해 보이지 않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퀼팅엠보싱 느낌이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게다가 그레이와 핑크 커플로 맞춰 입었을때, 딱 적당한 색상으로 만들었다는게 만족스러웠어요.(저는 애인이 없기 때문에 제가 예쁜 핑크를 입습니다)색상도 과하지않고 핑크색이지만 약간 채도가 떨어진 베이비핑크같은 색상이 겨울철 홈웨어로 입기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또 하나 감동받았던 부분은 바로 넥라인과 주머니 그리고 발목 부분 등에 흰색 라인이 들어가 옷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 통일감을 주는 느낌이 마음에 들었던 누빔 잠옷이었습니다."퀼팅 소재"로 만들어 겨울 등 추운 날씨에도 보온 효과가 뛰어난 잠옷입니다.얇은 원단 밑에 면 등을 겹쳐 다양한 형태로 바느질을 한 상태라 너무 두껍지 않고 보온성도 높아 겨울용 잠옷으로 제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