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개 다 쓴 후기 알콘 워터렌즈 데일리스 토탈원
시력이 안 좋은 편이라서 항상 안경을 쓰고 다니는데 안경을 끼면 아무래도 눈도 작아보이고.. 뭔가 쮸리쮸리해서..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에는 항상 원데이 투명렌즈를 착용합니다.
저번에 사둔 알콘 워터렌즈 90개 대용량 다 써버렸으니까! 대용량을 다 써본 후기를 한번 남겨보려구요. :)
양쪽 시력이 달라 90개씩 2팩이나 구입했던 데일리 토탈 원데이.
작년에 산 거라 정확히 얼마에 구입했는지 기억이 안 나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소비자 정가가 한 팩에 137,000원이래요.
물론!! 요즘은 안경점이 항상 렌즈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실제로 문의하면 이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을 거야! 사실 저도 훨씬 싸게 샀어요.그리고 해외 보더를 이용하면 90개로 8만원 초반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물론 배송비 별도이고 최소 1주일 이상 기다려야 하며 결제 방법이 조금 번거로워지는 것이 단점입니다. :)
알콘 데일리 렌즈는 아쿠아 컴포트 플러스, 데일리아쿠아 등 종류가 많은데이 알콘 워터 렌즈가 가장 가격이 비싼 만큼 착용감이 좋기로 유명합니다.저는 나름대로 렌즈 입문 18년째? 정도라서 정말 많은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해 보지만 이것은 착용감이 좋은 제품으로는 2위일 정도로 만족합니다. :) 원데이 렌즈 추천에 이 제품이 자주 언급되는 이유가 있어요 ㅎㅎ
원데이 렌즈의 장점은 관리가 쉽다는 점과 착용감이 일반 렌즈보다 훨씬 좋다는 점.그래서 저는 학생들에게 만약 경제적인 여유가 있다면 아예 원데이 렌즈만 계속 ~~ 을 추천합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눈 건강의 소중함을 뼈저리게 알고 있어요 (´;ω;`)원데이 렌즈를 꼈을 때는 눈의 통증을 잘 못 느꼈는데 컬러 렌즈나 6개월 렌즈, 1년 렌즈 등을 꼈을 때는 정말 눈이 아픈 걸 느꼈거든요- _ TT
물론 제가 학창시절에는 용돈이 항상 부족해서 원데이 렌즈를 끼지 않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아쉽습니다.훌쩍훌쩍이렇게 파우치 안에 비상용으로 들고 다니기 편하고 사용하신 후에는 그냥 버리면 되니까 아주 간편! *_*
알콘워터렌즈는 착용하자마자 "촉촉!!" 이라는게 느껴질 정도로 착용감이 정말 좋은편이에요. :)
매일 1팩에 2만원으로 쓰는데, 이 데일리토탈원을 처음 사용했을 때의 충격은 지금도 생생해요」. 이렇게 편안한 렌즈가 있었다고?!ㅋㅋ역시 비싼 건 아니구나 라고 생각했어요ㅠㅠbeforeafter
렌즈 착용 전, 후 모습입니다.투명렌즈라서 별로 차이가 없어요. www
아무튼 제 눈에는 실핏줄이 많네요.ㅠㅠ 렌즈는 가능한 한 늦게 시작하고, 가능한 한 착용하기 어려운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한 가지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면 렌즈 제거가 조금 어렵다는 거(단,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다른 포스팅에서도 이 부분을 언급한 적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댓글로 "저만 렌즈 빼기 어려울 줄 알았는데 저만 그런 게 아니었네요?"라는 식으로 댓글을 달아주셨어요 wwwwwww
하지만이부분은사람마다약간차이가있을수있습니다. 알콘 워터 렌즈는 수분감이 많고, 무엇보다 제 눈이 조금 움푹 패이기 쉬우므로 렌즈를 빼는 것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가끔 인공 눈물을 넣어 렌즈를 빼는 분들이 계십니다만, 그러면 렌즈가 더 미끄러져 버려 반대로 빼기가 어려워진다고 합니다.
꼭 손가락이 마른 상태에서 렌즈를 빼서 검은자에서 빼지 말고 흰자에서 빼서 빼주세요.저는 눈을 최대한 올려서 검은자 아랫부분에서 렌즈를 뺄게요이렇게 하면 눈의 자극은 적게 제거할 수 있어요.알콘 워터렌즈 데일리 토탈원 90개 대용량 다 쓴 후기였습니다장점과 단점을 솔직하게 적어봤는데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ㅋㅋ
아! 그리고 제가 이 제품이 착용감이 두 번째로 좋다고 했잖아요?일단 좋은 건 아큐뷰 오아시스입니다이건 토탈원보다 가격이 비싼것이 문제인데...-_-ㅋㅋ역시 비싼것은 배신하지않습니다.원데이 렌즈 중에 제일 좋은 건 있죠 ( ´ ; ω ; ` )
아큐브 오아시스도 내금산후 구매후기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