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슈즈 추천 나이키 윈플로8 부모님선물로 딱

 주말에 계속 집에만 있는 부모님을 위해 백화점에 외출을 제안했어요

그냥 가자고 하면 1,000퍼센트 미동도 없을 것 같아서 신발을 사드리겠다고 했더니 흔쾌히 승낙하셨어요.

제 부모님이 왜 단화 신사인지 알고 있었던 걸까요?

신발장의 90%를 차지하고 있는데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어쨌든 약속을 했기 때문에 센텀의 롯데백화점에 가서 쇼핑을 끝냈어요.

아니 근데 아빠는 나이키에서는 안 좋아하셨는데 라코스테 가서 되게 열정적이야 난 아버지가 그렇게 적극적으로 옷 고르는 걸 처음 봤어

근데 알아모시셔츠 없어지는 날에는 내가 입고 나갔다구^_^

저는 고등학교 때 이후로 여기서 신발을 산 적이 없어요.

아일랜드에서 남자친구가 신발을 사고 나서는 여기보다 편한 운동화가 없다는 걸 뼈저리게 느꼈어요.

뭐 백만원대 운동화를 사 본 적도 없지만 아무리 비싸도 나이키 착용감을 이길 수 없어요.

그래서 부모님도 저와 같은 경험을 할 수 있게 해드리고 싶었어요.
















같은 것을 사지 않아도 되는데 굳이 커플 슈즈를 사고 싶다고 직원에게 추천 받아서 윈프로 8을 샀습니다.

결제를 마치고 나오는데 와플원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늦게 발견하고 너무 귀여워서 다시 신어봤는데 뒷다리가 생각보다 불편했어요.


요즘 운동화는 대개 정사이즈 또는 날씬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으니 꼭 매장에서 신어보시고 구매해주세요.
엄마는 235 밀리미터를 신고 있는데, 이것은 작기 때문에 us7 사이즈 240 밀리미터를 선택했습니다.
컬러는 볼홈을 보면 화이트메탈릭과 실버블랙 이렇게 되어있는데 이게 무슨 색인지 잘 모르겠어요. 바싹바싹

소재는 메쉬이기 때문에 여름에 시원 깔창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이소재의신발이하나있는데요,통풍이잘되는대신음식을떨어트리면초단위로빠르게 스며들어간다는단점이있기도합니다.
앞에 코는 살짝 들었지만 불편함 없이 무게가 가벼워서 러닝화에 딱 좋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컬러감이 너무 좋아요.
저희 어머니는 무지외반증이 계셔서 운동화 구입에 제약이 꽤 많은데 이건 정말 편하다고 하셨어요.
발볼이 그렇게 넓어 보이지도 않고 슬림하게 잘 맞았어요.
밑창은 이렇게 생겼고 있습니다.
근데 나이키 신발은 비 올 때 미끄러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실제로 저도 빗물에 쓰러진 적이 몇 번 있었고, 이것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자세히 설명하고 싶은데 볼홈에서 윔플에 8을 쳐도 설명이 제대로 안 나오네요
뒷모습은 이렇게 빠져서 쿠션감이 좋아서 데일리 운동화에 딱 맞는 것 같아요
그다음에는 남성용 개봉해보고 합니다.
사실 신발은 작을수록 예쁜데 이건 크기에 상관없이 예뻐요.
아버지는 원래 255mm 사이즈를 신으시는데, 역시 한 사이즈 큰 us8 사이즈 260mm로 구입하셨습니다.

남자 컬러가 더 컬러가 더 예쁜 느낌이 뭐지? 쿄쿄
저도 구매를 하고 싶었는데 3명이 커플이라고 기분 나쁠 것 같아서 빠른 포기.
그리고 홈에서 리액토이스케이프론을 샀습니다. 키득키득

개인적으로 흰색 끈이 더 좋고 어울릴 것 같은데 압지는 검정이 더 마음에 드시나 봐요.
예전에 나이키에서 운동화를 사면 끈을 하나 더 준 것 같은데 지금은 많이 매정해졌어요.
박스를 다 찾아도 없네요.
밑창이 색깔이 달라요
디자인이 같아도 컬러 조합이 조금 달라서 커플들이나 촌스럽지 않게 입기 좋으실거에요.
뒷모습 비교샷
점점 쓸모가 없어지다 내 거 오면 리뷰를 해야지 룰루
예쁘지?
부모님이 좋아하시니 나도 좋아.유키키
역시 소비와 행복은 비례하는가
그래, 이 때문에 열심히 돈을 버는 거겠지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커플슈즈 추천 나이키 윈플로8 부모님선물로 딱
https://www.nike.com/kr/ko_kr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nike.com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고구려왕의 계보와 전체 왕업적 핵심 정리

[태극어닝] 인천 영흥도 낚시배 어닝 편안한 접이식 플라자 어닝 선박 텐트 교체

거제도 낚시펜션 소나무향기펜션 가족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