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슈즈 추천 나이키 윈플로8 부모님선물로 딱
주말에 계속 집에만 있는 부모님을 위해 백화점에 외출을 제안했어요
그냥 가자고 하면 1,000퍼센트 미동도 없을 것 같아서 신발을 사드리겠다고 했더니 흔쾌히 승낙하셨어요.
제 부모님이 왜 단화 신사인지 알고 있었던 걸까요?
신발장의 90%를 차지하고 있는데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어쨌든 약속을 했기 때문에 센텀의 롯데백화점에 가서 쇼핑을 끝냈어요.아니 근데 아빠는 나이키에서는 안 좋아하셨는데 라코스테 가서 되게 열정적이야 난 아버지가 그렇게 적극적으로 옷 고르는 걸 처음 봤어
근데 알아모시셔츠 없어지는 날에는 내가 입고 나갔다구^_^
저는 고등학교 때 이후로 여기서 신발을 산 적이 없어요.아일랜드에서 남자친구가 신발을 사고 나서는 여기보다 편한 운동화가 없다는 걸 뼈저리게 느꼈어요.
뭐 백만원대 운동화를 사 본 적도 없지만 아무리 비싸도 나이키 착용감을 이길 수 없어요.
그래서 부모님도 저와 같은 경험을 할 수 있게 해드리고 싶었어요.
같은 것을 사지 않아도 되는데 굳이 커플 슈즈를 사고 싶다고 직원에게 추천 받아서 윈프로 8을 샀습니다.
결제를 마치고 나오는데 와플원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늦게 발견하고 너무 귀여워서 다시 신어봤는데 뒷다리가 생각보다 불편했어요.
요즘 운동화는 대개 정사이즈 또는 날씬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으니 꼭 매장에서 신어보시고 구매해주세요.
엄마는 235 밀리미터를 신고 있는데, 이것은 작기 때문에 us7 사이즈 240 밀리미터를 선택했습니다.
소재는 메쉬이기 때문에 여름에 시원 깔창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근데 나이키 신발은 비 올 때 미끄러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사실 신발은 작을수록 예쁜데 이건 크기에 상관없이 예뻐요.
남자 컬러가 더 컬러가 더 예쁜 느낌이 뭐지? 쿄쿄저도 구매를 하고 싶었는데 3명이 커플이라고 기분 나쁠 것 같아서 빠른 포기.
개인적으로 흰색 끈이 더 좋고 어울릴 것 같은데 압지는 검정이 더 마음에 드시나 봐요.예전에 나이키에서 운동화를 사면 끈을 하나 더 준 것 같은데 지금은 많이 매정해졌어요.
부모님이 좋아하시니 나도 좋아.유키키
역시 소비와 행복은 비례하는가
그래, 이 때문에 열심히 돈을 버는 거겠지
https://www.nike.com/kr/ko_kr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nik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