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커머스 프로그램] 브랜드로고 제작지원 후기_5월

 안녕하세요 네이버 파트 나스 스퀘어입니다 :)

파트너스퀘어에서는 SME사업자를 위한 브랜드 로고 제작을 지원하고 있습니다.브랜드 특성과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 전문가(아보카도)와 함께 사업자 여러분의 비즈니스 스토리에 맞는 브랜드 로고를 제작하여 제공해 드립니다.브랜드 로고 제작 지원은 D-커머스 프로그램 > 컨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5월 브랜드 로고 제작 지원 후기

지난 5월 브랜드 로고 제작은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와 스마트 플레이스 사업자님을 지원하였습니다.큐잉, 벨라박스, 요리하는 남성들, 민효준헤어마인 서면2호점, 살롱드원 지금부터 총 5분의 사업자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큐잉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큐잉이라는 브랜드를 운영중인 브랜딩 디렉터 이진우입니다.큐잉은 필라테스 요가 전문 강사의 브랜드로 폰폴라, 스포츠웨어 등을 판매합니다. 현재 저희 브랜드 로고와 브랜드, 그리고 상품이 일관성이 없어 보이기도 하고 맞는지도 잘 모르기 때문에 신청해 놓았지만, 생각대로 원하는 로고가 잘 되어서 기쁩니다.<큐잉 스마트스토어 숏컷> 부드러운 곡선 쉐입을 차용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무드의 디자인
건강하고 몸, 마음, 생활의 「균형」이 잡힌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부드러운 곡선 심불로 형상화 하여, q-ining의 아이덴티티를 고도화했습니다. 소리나 동작 등을 통해 올바른 동작을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전달하고, 보다 좋은 방향을 제시한다는 q-ing의 차별화된 의미를 유연한 "곡선의 시작과 끝"의 접점으로 상징화하여 브랜드를 경험하는 사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내포하였습니다.



q-ing : 모던하면서도 얇은 그리고 약간 둥근 느낌의 로고를 원했는데, 생각보다 저희가 부탁한 것을 잘 표현해 주셔서 놀랐습니다!
베라복스
안녕하세요, 브랜딩부터 패키지 제작까지 AII IN ONE으로 가능한 여러분 친화적인 패키지 파트너 벨라박스입니다.벨라박스는 30년 경력의 생산 노하우와 한국 공장 직영의 패키지 제작 전문 업체입니다. 수많은 패키지 제작을 하면서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과 한계를 마주했습니다.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패키지를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했습니다. 이에 벨라박스는 다양한 제작 경험과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1:1 컨설팅을 진행하여 기획 단계부터 고객과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항상 여러분의 성공을 돕는 패키지 파트너 벨라박스가 되겠습니다. <벨라박스 홈페이지 접속>SNS 환경에 적합한 세련된 콤비네이션 로고 디자인
벨라박스의 자음인 ㅂㄹㅂㅅ을 도형화하여 젊고 재미있게 표현하였습니다.오렌지 컬러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벨라 박스의 활동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선사합니다.또한 워드마크에는 심볼마크에 맞는 깔끔하고 둥근 선쉐리프 글씨체를 활용하였습니다.



벨라박스: 친근하고 강렬한 색상의 로고를 요구했습니다예전에 사용하던 로고를 발전시켜서 제작한 부분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요리하는 남자들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생활 요리하는 남자들입니다.저는 요리를 좋아하는 남자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주방 브랜드를 만들면 코로나 때문에 집 밖에도 나가지 못하면서 즐겁게 요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했습니다.스토어 이름이 요리하는 남자들이고 이 이름처럼 쉽고 편안하며 직관적인 이미지를 원했는데 이들을 종합해 로고를 잘 만들어 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요리하는 남자들 스마트 스토어로 향하다> 요리하는 남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 디자인
스토어의 브랜드 정체성과 중요 가치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로고 디자인입니다.상징물 좌측에는 일반인, 우측에는 요리사를 배치하여 평범한 일반적인 남성분이 요리사처럼 변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동시에 셰프처럼 전문적인 주방용품과 요리를 즐길 수 있음을 표현했습니다.또한 친근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드로잉과 같은 상징과 워드마크로 개발하였습니다.



요리하는 남성:로고 제작은 처음인데 요청하신 내용을 잘 정리해서 보내주셔서 만족합니다.앞으로 사들일 예정인데 로고도 붙여 브랜드를 정립하려고 합니다.
민효준헤어마인
안녕하세요 민효준 · 헤어마인 서면본점 대표 송승환 입니다.복구매직과 염색전문 저희 민효준헤어마인에서는 1:1고객 맞춤상담을 중심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고객님과의 소통을 중시하고 있습니다.한분한분의 진정성과 자부심으로 정성스럽게 고객님 한분 한분 맞춤형 디자인을 통해 최고의 헤어스타일을 선물해드리겠습니다.<민효준헤어마인 서면본점 바로가기>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워드마크형 로고 디자인
영문과 한국어 로고의 혼용으로 통일성이 부족했던 브랜드 로고를 단순히 글꼴 사용 로고와 함께 민효준헤어마인만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정체성과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필기체를 사용하여 세련되고 전문적인 느낌의 로고를 제작하였으며, 2-40대층 타깃으로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화하였으며, 퍼플 계열의 선명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였습니다.



민효준 헤어마인 - 심플하고 예쁜 이미지를 갖고 싶었는데 그랬나 봐요살롱드원
안녕하세요 부산서면에서 미용 업에 종사한지 15년째 되는 헤어디자이너로서 현재는 2020 네이버 마이스타일 어워즈펌부분 전국 톱20 컬러부분 전국 톱10에 선정된 살롱드원 이라는 컬러전문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살롱드원 숏컷> 살롱드원(Salonde Won)의 약자 S와 W를 겹쳐 심미성을 강조한 로고 디자인
Salonde Won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중요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살롱드원의 약자인 S와 W를 겹쳐 심미성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입니다.워드마크는 고딕적이고 전문적인 느낌의 가독성 높은 서체로 개발하여 살롱드원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골드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여 다양한 매체와 상황에 맞게 조합되는 무채색 서브 컬러를 활용하여 특색과 감성을 갖춘 미용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살롱드원: 이번에 로고를 만들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감사하는 마음으로 적극 활용해서 브랜딩하겠습니다Q. 파트너스퀘어 서비스에서 사업에 도움이 된 것은 무엇입니까?큐잉 : 파트너스퀘어 라이브 강의를 추천합니다. 파트너스퀘어TV 라이브 강의에서 작지만 강한 브랜딩 편을 수강하여 브랜드 로고 제작 지원 이벤트에 신청하였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쇼핑 상품 검색에 대한 이해와 브랜딩 강의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스마트스토어를운영하면서운영방법을몰랐는데온라인강의가많은도움이되었어요.
벨라박스: 파트너 스퀘어에서는 온라인 교육을 들었습니다. 검색광고의 기초부터 비즈니스 강의 등을 네이버 TV에서 시청했습니다. 특히 광고 마케팅 라이브 교육은 다 들어봤지만 처음부터 제대로 개념을 알려주셔서 직접 검색광고를 운영하기가 편했습니다. 단, 기초 단계가 아니라 응용할 수 있는 부분도 가르쳐 주세요. 파트너스퀘어TV는 매우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가 많기 때문에 시간이 날 때마다 가끔 보고 있습니다.온라인 교육 외에 스튜디오 공간도 대여하고 싶지만 이런 공간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지역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고 든든합니다.
요리하는 남성들 : 파트너 스퀘어 라이브 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에대한강의를라이브로들으면질문도쉽게할수있어서도움이되죠. 그리고 스마트 스토어는 수수료에 대한 부분이 저렴해서 판매자들을 많이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정산도 다른 승강장보다 빨라서 좋았습니다. 라이브 강의 때 질문하면 바로 댓글을 달아주시니까 편해요.
살롱드원 : 네이버 미용실 분야에서 MY 스타일이 새롭게 생겨났으며, 그 정보를 얻기 위해 라이브 교육을 받았습니다. 가게의 영업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것이 좋네요.
Q. 파트너스 스퀘어와 함께한 브랜드 로고 제작 리뷰큐잉 : 추구하는 느낌이 있었는데 모던하고 얇고 약간 둥근 느낌이었습니다. 요청한 것을 잘 표현해 주셔서 정말 놀랐어요. 제작된 로고는 추후 품질보증서 및 제품택, 패키지 디자인에 전반적으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열심히 스토어를 운영해서 빅파워 등급까지 올라가 보겠습니다!
벨라박스: 강렬한 컬러의 로고를 요구했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로고를 발전시켜서 제작한 부분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로고 제작을 시작할 때 멘토링 30분 동안 제가 원하는 로고에 대해 온라인 설문조사를 했는데, 이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지금까지는머릿속으로만생각하고문서화한적은없었는데이번온라인설문과멘토링30분으로쉽게브랜드가이드북을정리할수있습니다.또소상공인일수록스몰비즈니스브랜드일수록브랜딩이갖는의미가크다고생각했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수 있지만 우리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가져갈 수 있다는 점을 브랜딩을 통해 알게 됐고 다시 한 번 돌이켜 볼 기회였습니다. 오프라인 활용 키트는 추후 판매하는 명함이나 기성품 박스택배 발송시 함께 보내서 브랜드를 알릴 생각입니다. 사실 브랜드를 최종적으로 받고 나서 바로 온라인 마케팅에 사용할 정도로 마음에 들었어요.여러 가지 후보안 중에서 뽑을 수 있고 퀄리티 있는 로고 제작이 가능했던 것 같아요 AII IN ONE 시스템을 갖춘 패키지 제작 브랜드로 벨라박스를 알려 젊은 인재를 영입하여 제조업 전반의 인력난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고 싶습니다. 또한 친환경 종이 또는 공정을 연구하여 친환경 패키지 도입을 선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요리하는 남자들: 로고 제작이 처음이었는데 요청하신 내용이 잘 반영되어 보내주셔서 만족하고 지금은 제품을 위탁해서 판매하고 있지만 앞으로는 구매해서 브랜드를 만들어 갈 계획입니다. 좀 더 직감적으로 고객을 타겟팅하고, 거기에 맞추어 브랜드명에 맞추어 상품을 소싱해 와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제가 원하는 모양을 너무 잘 만들어 주셔서 만약 다른 스마트스토어 계정을 하나 더 만든다면 그때 로고 제작도 아보카도에게 맡기고 싶습니다.^^
민효준헤어마인 서면2호점 : 심플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갖고 싶었는데 그랬나봐요. 브랜드 패키지도 카카오 채널 프로필 등에서 이용할 계획입니다.
살롱드원 : 로고를 만드는데 있어서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한데 멘토링 부분에서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로고가 어떻게 나오길 원하는지 구체적으로 시안을 작성해서 추천을 받기로 했는데, 멘토링을 해주는 담당자와 로고를 제작하는 측간에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의사소통대로두가지만나오고세가지는의도와달라서중간에다시소통이되었으면하는데,이번에로고를만들게되어서정말기쁘게생각합니다.
디커머스 프로그램 컨설팅 브랜드 로고 제작 지원을 만나보세요
도전하고 성장하는 사업자와 창작자를 위한 열린 공간파트너 여러분의 성공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사업자와 창작자를 위한 열린 공간파트너스스퀘어가 되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고구려왕의 계보와 전체 왕업적 핵심 정리

인천 송도 3000모 헤어라인 모발 이식 수술 전문 병원

[W#2] 결혼계획 PPT 만들기, 발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