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낚시펜션 소나무향기펜션 가족 여행

 

부산이랑 가까운 거제도! 요즘 남해 들렸다가 거제도 가고 부산이랑 같이 가는데 거제도가 낚시하는 분들의 명소래요.오늘은 낚시 포인트에 가까운 거제도 낚시 펜션을 소개합니다.

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해금강2길 31-7 거제도 소나무향기펜션

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해금강2길 31-7055-633-7660

낚시 명소라서 어딜 봐도 이렇게 낚시하시는 분을 쉽게 볼 수 있었어요낚시의 즐거움을 모르는 저도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함께 낚시를 하다 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갔습니다.처음에는 조금 지루했는데 한 마리 잡으니까 즐겁게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해금강은 느긋한 히 링이 되는 분위기가 좋았는데 낚시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떨어져서 낚시하는 동안 전체적으로 조용한 느낌이 들었습니다.그런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해금강의 매력에 푹 빠지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섬 곳곳의 낚시 명소에서 낚시를 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낚시를 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저도 이번에는 배낚시에 도전해볼래요.

점점 따뜻해져서 그런지 해금강 곳곳의 꽃들이 정말 다양했습니다.제가 방문했을 때는 수국이 조금밖에 피지 않았는데, 지금쯤부터 수국이 만발하여 예쁜 포토존이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펜션은 해금강 유람선 선착장에서 5분 거리이며, 거제도 낚시펜션 소나무향기펜션에서 유람선 3천원 할인쿠폰을 주었습니다.저희는 일정이 정해져 있지 않아서 유람선을 타지 못했지만 펜션이 유람선 승강장과 가깝기 때문에 해금강 주변을 쭉 둘러보거나 외도를 함께 구경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유람선 선착장으로 가는 길 쪽의 방파제도 유명한 낚시 포인트 중 하나라고 합니다
거제도 낚시펜션 소나무향리펜션 방문시 팁은 네비게이션이나 지도앱에서 거제솔향펜션으로 검색하시면 차가 쉽게 들어가지 않으니 거제시 남부면 해금강1길 42에서 검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그러면 바로 우회전하면 도착이래요.
펜션에 도착해서 방안에서 짐을 찾고 창밖으로 보이는 오션뷰에 감탄했습니다가족분들이 운영하시던 것 같은데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더군요.

창문으로 보이는 경치도 좋았지만 정말 좋았던 것은 테라스 쪽의 경치였습니다.펜션이 높은 곳에 있어서인지 아래쪽으로 펼쳐진 바다경치가 멋졌지만 푸른 바다가 잘 보여서 굳이 아래로 내려가지 않아도 테라스에서 바베큐로 배부르게 먹고는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바다를 보며 넋을 잃고 있었습니다.
거제도 낚시 펜션의 전체적인 구조는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가족 여행을 갔을 때 위층과 아래층으로 나뉘어 잘 수 있었습니다.복층 구조로 된 위쪽이 안정되는 느낌으로 아이들이 오면 정말 기뻐할 것 같았습니다.

펜션 방이 널찍했고 욕실도 깨끗했습니다커다란 냉장고에 식기류, 밥솥, 냄비, 프라이팬에 필요한 것은 거의 다 있어서 불편함 없이 지냈습니다.
녹음과 바다가 어울려 멋진 해금강펜션에서 바닷가로 가는 길이 있었는데 갯바위가 많은 낚시 명소라고 알려주었습니다놀랍게도 이 길을 거제도 낚시펜션 솔향기 펜션 사장님이 직접 만드셨대요덕분에 멀리 돌아서 가지 않고 지름길로 빨리 바닷가를 왔다갔다 할 수 있었어요.
펜션 숙박에 바베큐가 필수죠. 자주 바베큐가 안 되는 펜션도 있는데 소나무펜션은 물론 생기죠.낚시를 하기 위해 바닷바람을 오래 쐬었더니 금방 배고파졌어요.사장님이 만드신 지름길로 펜션에 올라와서 저녁 바비큐를 먹었어요.
제가 숯불을 잘 못 피우는데 사장님께 미리 말씀드렸더니 숯에 불을 붙여주셔서 쉽게 바비큐를 먹었어요.확실히 저랑은 다르게 베테랑이었거든요.

고기랑 같이 가리비도 샀는데 고기만 준비한 것보다 가리비가 정말 신의 한수였어요.입을 다물고 있던 가리비가 입을 열면 뚜껑은 떼어 버리고 완전히 익을 때까지 조금 더 구워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숯불 힘이 좋아서 뭘 구워도 맛있게 느껴졌어요보통 바베큐라고 하면 고기만 생각하게 되지만, 고기 이외에도 여러가지 굽는 것을 함께 가지고 가기 때문에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바비큐 먹을 때 차가운 맥주가 빠질 수 없잖아요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차가운 맥주를 곁들여 정말 천국이었습니다.

가리비부터 고기까지 아주 맛있다 시루바베큐를 즐겼는데 숯불이 강해서 재료에 숯향이 짙게 배어 가족여행으로 근교에 나가 좋은 풍경을 보며 먹으니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사진에 바람개비가 보이나요?마사니 거제 여행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바람의 언덕이지만 이처럼 바람의 언덕을 대표하는 풍차가 보일 정도로 가까워 거제도 여정을 짜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주위를 둘러보고 낚시도 하고 고기도 먹고 하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가네요밤낚시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고 하지만 저는 일찍 놀러 나왔더니 피곤해서 일찍 펜션에 들어가 숙면을 취했습니다.
다양한 낚시 장소와 가까우며 예쁜 여름 꽃수국을 감상하고 펜션에서 오션뷰도 즐길 수 있어 거제도로 낚시 가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고구려왕의 계보와 전체 왕업적 핵심 정리

[태극어닝] 인천 영흥도 낚시배 어닝 편안한 접이식 플라자 어닝 선박 텐트 교체